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■ 나의 관상 & 나의 아바타外
    웃으며 살아요 2016. 6. 3. 10:32

    Vonvon Test를 돌려보았습니다.

    재미로 해 보세요.

   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 

    마음에 들지 않으면

    다시 돌려보면 되니까요. 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나의 관상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나의 아바타,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나의 현상수배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나를 닮은 연예인이 고수?.....기계는 거짓말 못합니다. ^^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Vonvon 뒷담화, 저의 후배도 있네요..ㅎㅎ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신의 실수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이런 뒷담화는 환영 ^^)

     

     

    '웃으며 살아요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■ 산나물과 뱀  (0) 2016.08.20
Designed by Tistory.